Home > 비즈니스 > 솔루션 > 중앙관제솔루션
장애 발생부터 조치, 보고에 이르기까지 전체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자동/ 표준화하여 장애 시 신속한 원인 파악 및 간편한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
- 빠른 Client Control 속도
- UI/UX 개선으로 간편한 작동 및 화면 가독성 증대
- 기능별 유기적인 Program
- 기준코드 정보 통합 관리로 효율 증대
- 장애 접수 등록 / 처리 / 이관 Process 간소화
- AMLOG수집 / 임계치 설정에 따른 Client LOG 수집 자동화
- 담당자 정보 암호화 및 패스워드 수명 주기 관리
- 화면별 권한관리 및 원격 접속 승인 관리
- SMS 이력 관리
SYSTEM EVENT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이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About
Business
Service
Contact
대표전화. 02-2624-7200 | HELP DESK. 1544-3531팩스. 02-2624-7399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38-21 (이앤씨벤처드림타워 3차) 1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