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IT인프라 통합 관제 솔루션


장애 발생부터 조치, 보고에 이르기까지 전체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자동/ 표준화하여 장애 시 신속한 원인 파악 및 간편한 복구가 가능하도록 지원


장애 감지 및 조치의 신속성과 편리한 장애 이관 SYSTEM 구현


프로세스 체계화 및 자동화

- 기준코드 정보 통합 관리로 효율 증대

- 장애 접수 등록 / 처리 / 이관 Process 간소화

- AMLOG수집 / 임계치 설정에 따른 Client LOG 수집 자동화

개인정보 강화 및 권한 관리

- 담당자 정보 암호화 및 패스워드 수명 주기 관리

- 화면별 권한관리 및 원격 접속 승인 관리

- SMS 이력 관리

업종 별 POS 활용 내용 및 대상

이벤트 통합
이벤트 통합
시각화
시각화
분석/장애 관리
분석/장애 관리

SYSTEM EVENT

기능

  • AMS (Application Management System) : 어플리케이션의 장애 이벤트 정보를 수집 /가공하여 장애 레벨에 따른 어플리케이션 운영의 기준을 제공
  • SMS (System Management System) : 설정한 임계치 기준에 따라 시스템 이벤트를 관리하여 시스템 운영과 장애 선 조치의 효율을 증대 (성능 Data 포함)
  • NMS (Networks Management System) : 네트워크 장애 관리 (인지/확인) 기능 제공
  • FMS (Facility Management System) : 설정한 임계치 기준에 따라 설비 (UPS,항온항습기, 분전반 등)를 관리
  • Help-Desk : 발생된 또는 발생 예측된 이벤트를 관리하여 장애 조치/ 이관 업무를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원격관리 (Remote Management) : client System을 원격으로 제어/ 관리하는 기능 제공

고객사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이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Solution / SI
영업담당 / 정연일 차장
영업담당 / 정연일 차장
02-2624-7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