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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IT기술의 발달로 고객의 정보화 환경은 복잡해 지며
규모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에 기업에 전산 및 IT 담당자가 따로 없는 경우,
사무기기 또는 업무에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이상이 생기면 총무 담당자에게 문의하곤 하시죠.
업체마다 다른 AS 절차로 인해 관리가 까다로울 뿐만 아니라
1명이 여러 개의 자산을 관리하고 문의가 올 때마다
응대해야 한다면 업무 효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사용자가 다이렉트로 문의하고
한번에 관리해줄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 기술 인력들이 공공기관, 지자체 등
다양한 정보화 사업을 통해
축적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업무 효율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IT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 Service를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퓨처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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