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성하는 SERVER, DATABASE, PC, PRINTER 등
모든 전산 자원을 통합 또는 개별 운영 관리


고객의 업무 시작부터 마감까지 중단없는 IT 서비스 제공

전문가에 의한 인프라 구축 컨설팅

시스템 설치(구축, 이동) 및 안정적인 운영 지원

장애 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 조치로 문제 해결

장애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 안 제시

시스템 개선 제안

정기점검 및 사전 장애 방지 활동으로 RISK 최소화

월간 서비스 집계 자료 제공

IT 자산 관리 / OS 패치 / 고객 정보 보안 솔루션 운영

품질보장제도(SLA·Service Level Agreement) 적용으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평가